[갓챠맨 크라우즈] 수첩5남매 11화 간단 리뷰 └만화의 장

마지막 뻘건날에 잠이 잘 안와서 일본 NTV에서 토요일 새벽 2시에 방영하는 수첩5남매(...)를 생방으로 봤지요.
쏟아지는 광고 압뿱을 이겨내고 봤는데... 아무튼 스포일러 싫으신 분은 백스페이스키를


구글에서 갓챠맨 크라우즈 쳐보니 벌써 이걸 코스프레한 양덕들도 보이는...


1. 처음엔 총집편인 줄 알았습니다.(이런 식으로 방영 시간 절반을 날려묵냐!)

2. 총재X 탈환에 성공한 루이루이(날 좀 보소...라며 펄쩍펄쩍 뛰는 여장 머슴아)

3. 루이루이의 탈환 성공에 캇체는 쿨하게 본모습으로 돌아갑니다.

4. 무기력 총리는 이번 분기의 미친년하지메의 부탁(?)을 받아 갓채널에 출현. 처음엔 될 대로 되라는 투였지만 엄청난 박력을 보여주네요.

5. 루이루이는 탈환한 총재X로 갤럭스를 장악, 순조롭게 사태 해결에 나섭니다.

6. 죠는 본인이 과학인법불새(...라고 쓰고 버드미사일)가 되어 열심히 크라우즈를 박멸합니다.(그 정도 공격이면 크라우즈로 접속한 사람도 D질 것 같은데...)

7. 캇체에게 속아 크라우즈를 지휘한 우매한 우메다는 보이지 않네요.

8. 다시 지상으로 올라온 무기력 총리는 사람들 앞에서 패기 넘치게 연설을 합니다만...

9. 베르크 캇체의 '너희들 나 한테서 총재X를 탈환해야 한다고 생각했나 본데, 실은 안 해도 상관 없다.' 化

10. 허공에서 쏟아지는 크라우즈와 개멘붕하는 루이루이.


다음 화에서 끝날 것 같은데, 아마 OD 아님 JJ로빈슨이 활약할 것 같네요.
전 우주 혹은 지구에서 과거 갓챠맨이었던 맴버들이 달려와서 다굴(...)치는 경우도 생각해봤으나 영 정의의 사자스럽지가 않아서...(뭐, 원조들도 하는 짓을 보면 전혀 정의의 사자스럽지 않았습니다만.)

아무튼 '나의 독수리5남매는 이렇지 않아!'...였으나 볼만한 수첩5남매였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6132
990
1601654

기갑마도사

대군주

백은의사자

일세영웅

화산검선

mouseblock